자주묻는질문 / 자주하는 질문을 모아 정리하였습니다
  • 할인/균일가/ 행사제품의 무상 서비스 기준은 무엇입니까?

    할인/균일가/ 행사제품은 이미 단종되었거나, 일시적으로 할인 폭을 추가로 진행한 제품들로
    제품 상 이상은 없으나, AS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. 영수증 상에서도 균일/행사 제품은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.

  • 코렐 코디네이츠 제품의 무상서비스 기준은 무엇입니까?

    코렐 코디네이츠는, 국내 생산 제품으로,코렐재질이 아닌,일반 유리나 도자기재질로 AS되지 않습니다.


    - 투명 유리 반찬통/유리머그/유리물병- > AS 해당 없음.
    - 도자기 머그-> AS해당 없음.
    - 텀블러-> 02-3432-5044 AS문의 가능.
    - 수저/수저통/주방도구-> 031-422-3131 AS문의 가능.

  • 코렐의 무상 서비스 기준은 무엇입니까?

  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금이 가거나, 깨지거나, 이가 나가거나, 밑이 빠지거나, 지워지지 않는 얼룩이 생길 경우 무상으로 교환해드립니다.

    [교환 절차]
    정식거래처를 통한, 1년 이내의 코렐만 무상 보증 가능하며, 인터넷 구입시 구매내역 및 파손 제품, 매장 구입시 구입한 내역이 기재되어 있는 영수증을 지참하시어
    파손 제품을 반환하신 후 파손 사유양식을 적어주시면 교환해드립니다.
    코렐을 운반, 보관 중에 혹은 상업용으로 사용, 개인 부주의로 인한 충격 파손되는 경우에는 무상 보증교환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  • 비젼, 코닝웨어의 무상서비스기준은 무엇입니까?

    비젼 / 코닝웨어 냄비 몸체의 경우 구입 후 10년 이내에 몸체가 사용 중에 과열이나 과냉으로 인해 파손될 경우,
    파이렉스 재질의 뚜껑의 경우 구입 후 2년 이내에 유리 뚜껑이 열에 의한 손상될 경우 해당되며 교환 이전에, 손상 형태가, 열로 인한 파손형태로 확인될 경우, 교환해드립니다.

    [교환 절차]
    인터넷 구입시 구매내역 및 파손 제품, 매장 구입시 구입한 내역이 기재되어 있는 영수증을 지참하시어 파손 제품을 반환하신 후 파손 사유양식을 적어주시면 교환해드립니다.
    비젼/ 코닝웨어를 운반, 보관 중에 혹은 상업용으로 사용하다가 파손되는 경우에는 무상 보증교환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    또한, 테두리 이나감, 유리끼리의 충격, 개인 부주의로 인한 충격으로 제품이 파손된 경우에는 무상보증교환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  • 파이렉스의 무상서비스기준은 무엇입니까?

    제품 사용 전 제품에 한하여 구입 후 7일 이내 구입처에서 환불이 가능하며, 제품 구입 즉시 불량이 발견될 경우에(영수증 소지 필수)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• 아울렛에서 구입한 제품 재질 및 무상서비스 기준은 무엇입니까?

    - 교환이나 환불, AS관련 문의는 구입하신 아울렛에서만 가능하오며, 영수증 지참 하셔서 전화 문의 후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.
    - 반품/하자로 인한 재판매 제품은 AS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    - 할인율 적용이 된 세트 제품 구입 시 AS 해당 되지 않으며, 낱개 구입 제품만 영수증 지참 시 1년이내 가능합니다.
    - 마트/백화점 제품과 동일한 제품 판매하며, 동일한 공장에서 제조된 제품입니다. (패턴만 상이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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